사이드메뉴열기

녹색해양관광도시안산

검색영역열기
페이스북(새창열림) 트위터(새창열림) 프린트

여행후기

> 여행커뮤니티 > 여행후기


해당 게시판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후기를 자유롭게 게시하시되 "상호비방, 욕설, 개인정보, 상업성을 띈 특정업체 홍보"의 내용이 포함될 경우 별도의 통지없이 삭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여행후기 게시판 상세페이지 내용
제목 안산 팸투어 후기
작성자 김소정 작성일 2017-06-01
다녀오신 곳 행복예절관/방아머리 음식거리/베르아델승마클럽/시화호조력발전소 추천수 20 추천하기
내용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행복예절관이였습니다.

행복예절관에서는  어른께 인사하는 법, 앉는 예절법, 한복을 입는 법, 차를 따르는 법을 배웠습니다.

처음 알게 된 부분도 있었고, 원래 알았던 부분도 있었지만 다시 한 번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차를 따르는 법을 배울 때 황차를 마심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방아머리 음식거리에 있는 음식점을 가서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와 해물 파전을 먹었습니다.

지도자선생님께서 여기 음식점에서 제일 맛있는 걸로 주문한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지도자선생님 말대로 정말 맛있었고 음식 뿐 만 아니라 반찬도 맛있어서 양도 많아서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베르아델 승마클럽을 가게되었습니다.

원래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려고 예정이 되어있었으나 날씨 문제로 인하여 승마체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패러글라이딩을 목적으로 신청하였던건데 취소되여서 처음에는 슬펐지만 승마체험도 재밌어서 괜찮았습니다.

안타깝게도 말을 타고 걷다가 이제 말을 타고 조금 뛸 부분에 무서워서 중간에 내렸지만 그래도 평소에 타 보지 못하는 말을 타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말 타는 곳이 좀 더웠지만 바깥이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견딜 만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시화호조력발전소를 갔습니다.

처음에는 시화호조력발전소가 세계최대 규모라는 것에 놀라웠습니다. 왠지 모르게 뿌듯했습니다.

문화관을 가서 구경을 하는데 게임을 통해 알아가는 활동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자유시간을 주셔서 달 전망대에 가보았는데 바닥이 뚫려있어서 밑에 풍경이 다 보이는 곳이 있어서 그 곳을 위에 올라갈려니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막상 올라가서 걸으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체험을 하기 위해서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 나와야 해서 부랴부랴 뛰느라 힘들었고  저는 여행을 많이 다니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안산에 많은 체험이 있는지 몰랐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경기도 안산에도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활동을 할 기회가 있다면 다시 또 신청하고 싶습니다. 

여행후기 이전 및 다음 게시물 이동하기 표
안산시 팸투어 후기
안산시 팸투어 후기
페이지내용 만족도 조사 표입니다.(자료관리,전화,최근수정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확인
페이지상단으로이동